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지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후기

반응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후기


12월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했었다.

편의점 적립2배에 혹해서 이용하게 되었다.

 

12월에는 이것저것 사는 일이 많아서

네이버쇼핑을 이용하고

실제 적립금도 많이 받았다. 

 

한 달만 사용하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려고

했는데 놓쳐버렸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다음 달 정기결제시 

적립된 포인트를 먼저 차감하더라. 

차액 결제는 등록된 카드에서 빠지게 되는 시스템이다.

 

이번에는 자동결제일을 미리 알람해놓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려고 벼루고 있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하면서 영화 1편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어제 알고 

미리 다 받아놓았다. 

 

이용금 4900원 이상의 이익을 얻고 나니 괜히 안심이 되더라.

영화만 아니었다면 네이버에 3000원을 그냥 준 꼴이 되버렸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1)

네이버pc버전에서 로그인 후 'N+멤버십'를 클릭한다.

 

 

 

 

 

 

 

 

 

(2)

상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오른쪽 '설정'아이콘을 누른다. 

 

 

 

 

 

 

 

 

 

(3)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관리로 들어간다.

 

 

 

 

 

 

하단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이 있다. 

 

 

위 이미지는 이미 해지하고 나서여서 

해지하기 버튼이 뜨질 않는다. 

 

'정기결제 다시 등록하기' 위치에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해지하기'버튼이 있었다.

 

 

 

해지 이유에 대해 선택하고

(나는 네이버쇼핑이용 낮음으로 선택)

 

'해지하기'버튼(회색칸)을 누르면 완료!

 

 

마지막 최종 해지버튼이 회색으로 희미한 색으로

되어 있어 헷갈릴 수 있다. 

 

 

 

 

해지한 후에는 아래와 같이 이메일이 온다.

 

 

 

 

 

 

네이버쇼핑을 자주 이용하면 모르겠지만

그러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결정!